GXLab

WORKS

Team Just 3rd : Just Shader - Pixel

R&D
GX-Lab의 테크니컬 아티스트 R&D 모임인 TEAM JUST는 정기적으로 한가지의 주제로 여러 가지 실험과 테스트를 진행합니다. 이번 TEAM JUST에서는 Pixel을 바탕으로 리얼타임 물리엔진, 쉐이더와 오브젝트의 좌표를 이용하여 입체를 선과 면을 배제해나가며 점으로 표현하였습니다. 그리고 그 점에서 출발한 입체로 변환하는 공간의 확장성과 다양함을 시도해 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GX-Lab에서는 리얼타임 엔진, 프로그래밍, 컴퓨터 비젼, 빅데이터 그리고 다양한 센서, 각종 디바이스 조명, 프로젝터 등과 같이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유기적으로 이용하여 Technology 기반의 Creative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연구 및 실험을 기반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.